씽크풀

Title for screen readers

Skip to main content
A container with a focusable element.

본문영역

(주주연대운영진&셀트엔돌핀)님에게~질문합니다
용주사순도
2024/06/27 19:49 (118.235.***.59)
댓글 8개 조회 5,569 추천 71 반대 85
●(주주연대운영진&셀트엔돌핀)님에게~

또다시 (셀트+셀케)불합리한 비율로 강제합병때처럼 실패를 반복하는 것을 보면서~~~ 질문합니다.



아직도 꿈속에서 헛된 바램&생때쟁이(?)처럼 여기 씽크풀 셀트리온 토론게시판에서만 서구라회장&회사 경영진들에게

그 무엇이 되었던 43만명 개인주주님들의 요구사항을 요청한다해더라도~

회사경영진이~ 서구라회장이~

요구사항을 100% 들어주겠습니까?



회사 오너와 회사경영진들은 돈 앞에 냉정합니다.



■(셀트+셀케) 합병때처럼 임시주총에서 대주주 주식보유비중 우위를 앞세워서 강제로 합병을 밀어 붙이면 43만명의 소액주주들은 아무것도 할 수가 없다는 것을 경험한 냉정한 현실 이었습니다.)

◇(셀트+셀케)합병비율 변천사

♧초기 : (셀트+셀케)=( 1 : 4 = 1 : 0.25)

♧중기 : (셀트+셀케)=( 1 : 3 = 1 : 0.33)

♧말기 : (셀트+셀케)=( 1 : 2 = 1 : 0.50)

■실제 합병 비율은...

(셀트+셀케)=( 1 : 0.45 )

■결론은 (서구라회장과 셀트 경영진들)에게 철저하게 우롱당하면서 뼈저리게 고통당한 실패한 사례입니다.)



서구라 회장이~~~

내부 회사직원들은 연봉인상으로 불만 잠재우고...



셀트리온 주가 50~60%폭락해서 현실의 삶이 지옥을 경험하고 있는~

우리들 43만명의 셀트리온 개인주주님들에게는 무엇을 해 주었습니까?



(셀트+셀제)와 합병요?

이익이 될때는 가족도 버리고 내치는게 재벌 생태계인데...



이때까지 수많은 뻥카 주둥이로만 셀트리온 43만명의 개인주주님들을 기만하고 개무시로 일관하는~~~



■서구라 회장이...

주주연대&셀트엔돌핀님+개인주주들과의 약속을 백프로 지킨다고 누가 장담합니까????? 약속을 안지키면 방법 있습니까?



■■주주연대&셀트엔돌핀님+ 일부 회사편(?) 드는 개인주주님들에게 질문 해 봅니다.



■(셀트+셀케) 합병때처럼... 43만명의 셀트리온 개인주주님들에게 불합리한 합병 비율로 (셀트+셀제)합병시 법율적으로 합법적인 대응방안이 단한가지라도 있습니까?



왜? 또다시 (셀트+셀케) 실패사례 때 처럼 불합리한 합병 비율에 회사 경영진들에게 서구라회장에게 여기 토론게시판에서만 수십~수백명이 게시글로 욕하고 회사앞에서 데모하고 생때(?)를 쓰시게요???

그렇게 해서 바뀌는 현실이 있겠습니까?



또,그때가서도 (셀트+셀제)합병 반대하면

주가하락 할 것이네~ 이런저런 개소릴 이유로 유야무야 43만명의 셀트리온 개인주주님들은 아무것도 못하고 넘어갈거 같은데요... 아닌가요?



■■주주연대&셀트엔돌핀님+ 일부 회사편(?) 드는 개인주주님들에게 질문 해 봅니다.

■(셀트+셀케) 합병때처럼... 43만명의 셀트리온 개인주주님들에게 불합리한 합병 비율로 (셀트+셀제)합병시 법율적으로 합법적인 대응방안이 단한가지라도 있습니까???



뜬구름 잡는 답변이 아닌 냉정한 현실을 직시하면서 법적으로 우리들 셀트리온 43만명의 개인주주들이 공감하고 대응가능한 실제적인 대응방안이 있습니까???

(※ 아? (셀트+셀케)강제합병때처럼

회사 경영진들에게~서구라회장에게~여기 토론게시판에서만 수십~수백명이 게시글로 서구라 욕하고 회사앞에서 데모하고 생때(?)를 쓰겠다는 실패한 방법 말구요~제발~현실적 대응방안!!!)
운영배심원 의견
신고
댓글 댓글접기 댓글펼침
셀트리지 06.27 19:55 (70.30.***.26)
그러니까요. 결사대응 한다는데 궁금하긴 하네요. 이번엔 회사 앞이 아닌 서정진 집앞에 몰려가려나
셀트엔돌핀 06.27 20:00 (175.118.***.122)
한동안 조용히 계시다가 오셨네요. 주주님 말씀 충분히 이해합니다. 셀제 합병 관련하여 어제 개인 입장을 게시하였고, 지난번에는 주주연대 공식 입장도 게시하였습니다. 셀제 합병 문제로 더이상 논란과 분열을 만들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CTRO 06.27 20:00 (147.46.***.3)
주주님의 의견에 일부 동의하나, 대응 가능한 실제적인 방안은 주식 수를 모아 임시주총을 통한 요구사항을 건의하는 것 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 마음 같아서 당장이라도 주주들의 단합이 남아있다고 보여주고 싶으나, 아시다시피 3% 조차 현 상황에서 모으는게 쉽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자사주 매입과 대응이 없는 회사의 모습에 당장이라도 하고 싶으나, 그러기에는 명분이 약합니다. 무작정 회사와 척을 진다는 것도 리스크가 있구요. 아직 매출이 어떻게 나올지 모르구요. 차라리, 회사측에서 셀제 합병을 셀트 주주들의 의견을 무시하고 진행하면 그때는 명분이 생겨 주주들이 코스피 이전처럼 마지막 단합이 나오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 때, 아마 주주연대에서 움직여주지 않을까 라는 기대감도 가지고 있구요. 그렇기에 주가 하락에 마음이 쓰려도 기다려야 할 것 같습니다.
셀트리지 06.27 20:04 (70.30.***.26)
CTRO 이것도 말처럼 쉽지 않아요. 옆동네는 셀제합병도 찬성 분위기라 여기서 지분 모으기 시작해도 또 어깃장 놓을게 뻔합니다.
삭제된 댓글입니다.
로그인
로그인
PC버전
PC버전
씽크풀앱 다운로드
씽크풀앱
다운로드
고객센터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