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크풀

Title for screen readers

Skip to main content
A container with a focusable element.

본문영역

휴머니젠 , 백신 접종 사각지대 만든다
gregory16
2020/11/06 13:16 (49.1.***.59)
댓글 0개 조회 926 추천 0 반대 0
       
   

DALE CHAPPELL, 의견 기고자

국립보건원(NIH)은 이미 이 칵테일 접근법을 최근 발표된 결과를 바탕으로 리무데비르(항생제)와 바리시닙(항염제)의 조합을 연구하여 적용하고 있다. 또한 NIH는 ACTIV-5/"빅 효과 시험"(Big effect Trial, BET)의 일환으로 면역 신호 단백질인 GM-CSF를 대상으로 작용하는 또 다른 항염증제인 Lenzilumab과 리무디버(antiviral)의 조합을 탐구하고 있다.

GM-CSF는 심각하고 중요한 COVID-19 환자에게서 상승하며 시토카인이라고 알려진 신호 단백질의 생성을 자극하는데, 이는 종종 과염증, 즉 "사이토카인 폭풍"을 일으킨다. 이 마스터 컨트롤러에 작용하는 lenzilumab과 같은 반사이토카인 치료제는 여러 염증성 단백질을 대상으로 하며 단일 사이토카인을 대상으로 하는 에이전트보다 사이토카인 폭풍을 더 효과적으로 잠재울 수 있을 것이다.

약속된 결과는 최근에 동료의원이 검토한 Mayo Clinic 사례 통제 연구에 발표되었습니다. Lenzilumab을 사용한 치료는 환기와 사망에 대한 상대적 위험의 80% 감소와 관련이 있다. 만약 NIH가 연구 중인 치료적 결합이 효과적이라고 나타난다면, 우리는 백신을 구할 수 있기 전에라도 대유행에 대한 우리의 사회적 반응을 다시 설정하기 시작할 수 있을 것이다.

이러한 조사 COVID-19 치료제에 대한 3단계 시험이 2020년에 예상되는 FDA 승인을 향해 진척됨에 따라, 다음 주요 과제는 이러한 의약품들을 환자들에게 제공하는 것이 될 것이다. 후마니겐과 같은 소규모 기업들은 제조능력 확보를 위해 가능한 모든 노력을 다하고 있지만 정부기관의 지원이 없으면 제조능력 및 소모품의 병목현상은 해소되지 않을 것이다. 이들 치료제가 FDA 승인을 받더라도 공급 부족으로 환자의 접근이 거부돼 병원과 의사에게 고효율 치료제를 배급할 수밖에 없다.

안전하고 효과적인 백신을 개발하는 것이 가치 있는 목표라는 데 우리 모두 동의할 수 있다. 그러나, 백신에 대한 특이하게 집중된 전략은 상당한 위험을 수반한다. 올 겨울과 그 너머의 바이러스에 대한 치료법의 잠재력은 쉽게 달성할 수 있다. 너무 많은 미국인들의 목숨이 우리 공중 보건 지도자들과 정치인들이 빨간불에 모든 내기를 걸기에는 위태롭다.


휴머니젠의 최고 과학 책임자이며 HHMI 펠로우, 국립 암 연구소, T세포 치료, GM-CSF, 면역학 병리 분야의 전문가인 데일 샤펠이 의견을 낸 기사 링크를 휴머니젠 공식 트위터에서 띄웠습니다.

내용은 요약하면 렘데시비르와 덱사메타손 등 이미 유망한 치료제가 있고 휴머니젠의 렌질루맙도 그 중에 하나로 손꼽히고 있다. NIH가 연구중인 치료제 병합 임상이 효과적이라고 나타난다면 백신 개발 전에 코로나 19 대유행을 어느정도 진정시킬수 있다는 반응이었습니다.


운영배심원 의견
신고
댓글 댓글접기 댓글펼침
로그인
로그인
PC버전
PC버전
씽크풀앱 다운로드
씽크풀앱
다운로드
고객센터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