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크풀

Title for screen readers

Skip to main content
A container with a focusable element.

본문영역

[남북경협 다시 철도주 재부각] 이제 가장크게오를놈 잡아두자
leesk95
2018/10/18 15:48 (210.179.***.240)
댓글 0개 조회 577 추천 0 반대 0

철도관련주 유일하게 덜오른주식 비츠로시스 이제 이놈으로 돈들이 다몰립니다.
52주최고가대비 3500원 현재가 1890원 - 철도관련주 대폭등할시 이제 이놈이
주도주가 될것입니다. 


남북경협 터지는순간 단기 50%확보니 조정구간 많이빠져있는 철도주 이제
10월말 그 시기가 다왔습니다.


※ 다음주 남북경제협력 - 철도관련 일정 ※


■ 청와대 "남북 철도 협력 - (10월하순 11월초 현지공동조사 진행)
청와대는 17일 남북의 철도·도로 연결 착공식 합의를 두고 한미 간 마찰이 생길 수 있다는 취지의 조선일보와 중앙일보 보도에 대해 "철도·도로 관련 사항은 미국과 긴밀히 소통하고 있다"
철도ㆍ도로 연결 착공식을 위해 남북은 경의선 철도 현지 공동조사는 10월 하순부터, 동해선 현지 공동조사는 11월 초부터 착수하기로 했습니다.


■ 남북러 철도 최대수혜주 분석 (가장1순위정책)

▲ 남북러 1차의제 - 철도19조원 / 가스관 4조원 (예산추계)
"김정은 위원장, 10월말, 11월초 러시아 방문" 아시아투데이
김 위원장과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 간 북·러 정상회담이 미국 중간선거 전에 러시아 수도 모스크바나 극동 블라디보스토크에서 열릴 것이른 것이다.'金 방러' 경협·협상력 확보 의도…북중러 '3각 협의' 주목 SBS 북러 정상회담 1차 의제 역시 철도 연결 문제 등 경제 협력 방안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뉴스검색] "비츠로시스, 남북 철도 협력 확대시 중요성 부각될 것"-SK증권

SK증권은 비츠로시스에 대해 남북 철도 협력 확대 시 북한 지역 철도 전력 공급 관리 중요성이 부각될 가능성이 크다고 분석했다. 나승두 SK증권 연구원은 26일 “비츠로시스는 전력자동화와 스마트그리드, 지능형 교통 사업과 같은 국가 기간 인프라 자동제어 및 SI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며 “한국전력과 수자원공사, 지방자치단체 등으로부터 안정적으로 수주가 발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특히 남북 철도 협력으로 인한 북한 지역 열차 운행이 확대되면 비츠로시스 사업의 중요성이 부각될 것으로 내다봤다. 안정적인 전력 공급 관리의 중요성이 북한 지역에 그만큼 필요하기 때문이다.

■ 국내 철도시장점유율 1위 - (42.4%)
전력 자동화 시스템 사업을 영위하는 비츠로시스는 철도교통관제센터 내 전력 관련 분야 관제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한편 비츠로시스는 고압배전 감시설비 등 철도 전력 자동화 시스템 분야에서 국내 시장점유율 42.4% 1위를 차지하고있다.

leesk95
관심회원수 0 쪽지보내기
작성자 최신글
작성자 최신글이 없습니다.
운영배심원 의견
신고
광고
댓글 댓글접기 댓글펼침
로그인
로그인
PC버전
PC버전
씽크풀앱 다운로드
씽크풀앱
다운로드
고객센터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