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투자 기간별 이익 공유 시스템
철서승
2014/08/14 16:44 (125.183.***.114)
댓글 5개 조회 906 추천 24 반대 4
벌써 셀트에 투자한지 만5년이 넘어갑니다.
평단가가 최고점 가격대는 아니지만 현재 투자자와 별반 다른 없는 평단가가 되었네요.
어차피 장기적 안목을 가지고 투자하로 왔다고 위안을 삼아 보지만
나름 많은 시간을 투자한 투자자로서 또한 과거의 회사의 리스크를 끌어안고 투자한 투자자로서
최근에 투자한 투자자보다 못한 평단가 또는 비슷한 평단가는 좀 실망스럽기도합니다.
저는 가끔 이런 생각을 해봅니다.
회사의 리스크를 끌어안고 오랜 시간을 투자자한 투자자와 최근에 투자한 투자자와 이익을 별도로 공유할수는 없을까하는 생각입니다.
한가지 방법으로는 회사가 주가를 끌어올리는 방법 보다는 차라리 투자 기간별 배당률을 지정하여 이익을 공유하는 방법입니다.
신규 가입자도 끌어 드리며 꾸준한 투자를 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거지요
투자 기간별 배당률이 높아지므로 쉽게 단타들이 접근을 하지 않고 장기적 성향을 가지고 투자하는 투자자들이 늘어나며 급등에 따른 후유증 및 회사 주가 관리도 별 신경 안쓰고 회사 경영에 전념할수 있지 않나 생각해봅니다.
만 만7년이상 배당률 몇% ,5년 이상 배당률 몇%,만3년 %,만1년 %,등등 차등 배당 지급으로 꾸준한 회사 이익 주주 배분을 이루어 나갔으면하는 간절한 바램을 해봅니다.
장기적 성향으로 오랜기간 기다려서 주가가 크게 간다는 보장도 없이 리스크를 안고 기다리는것보다 꾸준한 배당으로 이익을 공유하면 주가 상승에 따른 이익 못지 않은 주주 이익이 돌아오지 않을까 합니다.
철서승
님
관심회원수 0 쪽지보내기
작성자 최신글
작성자 최신글이 없습니다.
운영배심원 의견
신고
댓글 댓글접기 댓글펼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