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편안함을 느낍니다
cellsurvey
2023/10/23 13:14 (175.195.***.212)
댓글 2개 조회 3,889 추천 124 반대 12
해외 근무 후 귀국해서 2007년에 친구로부터 셀트리온을 처음 소개받고 나서 그동안 많은 세월이 흘렀네요.
오늘로써 그동안 제 투자의 두 가지 목표점이 충족되었습니다.
고농도 휴미라 시밀러 유플라이마의 출시와 램시마SC, 즉 짐펜트라의 미국 FDA 승인입니다.
오늘도 그동안 우리가 늘상 겪어온 바와 같이 어김없이 좋은 날에 재를 뿌리며 하방 세력들이 개gr을 해 대지만 저는 다른 날과는 달리 기분이 아주 좋습니다. 이런 개gr은 주가에는 일시적으로 영향을 끼쳐서 심약 개미들을 현혹 할 수는 있지만 회사의 펀더멘털에는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못한다는 것을 그동안의 경험으로 알기 때문입니다.
더구나 오늘 임시 주총을 통하여 그동안 합병과 관련하여 걱정하고 궁금해 했던 모든 문제가 서회장님과 기우성 부회장님의 말을 통하여 모두 해결되었기 때문입니다. 합병 가결 이후 매수청구권에 대해 그동안 불확실성을 제기했던 불온 세력 및 언론들에게 얼마든지 다 받아 주겠다고 서회장님이 단호하게 밝힘으로써 합병에 대한 모든 불확실성이 오늘 해소가 되었습니다.
근래에는 씽크풀도 그동안 분탕질을 해 대던 쓰레기들의 손아귀에서 벗어나 이성을 되찾고 본연의 정보 교류의 장으로 돌아 온 것 같아 다행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아무쪼록 지금까지 살아 남으신 모든 분들이 본래 의도했던 성공적인 투자가 완성되기를 바라며 합병 임총의 성공적인 결과와 짐펜트라 FDA 승인의 기쁨을 같이 하고자 합니다.
주주여러분, 힘 내시기 바랍니다!!!
cellsurvey
님
관심회원수 0 쪽지보내기
작성자 최신글
작성자 최신글이 없습니다.
운영배심원 의견
신고
댓글 댓글접기 댓글펼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