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2023. 5.초 향후 주주연대 진행 관련하여 셀트엔돌핀님께 연락을 했습니다. 고향으로 내려가시는 길이라 잠깐 통화했었습니다.
통화 중 제가 주주분께 반대매매 관련하여 도움을 요청한 적이 있는 것을 알고 있다고 하시더군요. 솔직히 놀랐습니다.
어떻게 그 내용을 알고 계시는건지...더구나 그 내용을 전 주주연대분들과 같이 공유하고 계신다고 하시더군요.
그리고 저와 관련한 내용을 캡쳐(씽크풀 글 및 카톡 대화내용)해 뒀다고 하시면서 주주연대 대표로서 활동은 하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의견을 주셨습니다. 그래서 저는 엔돌핀님의 의견을 존중하면서 대표는 하지 않는 걸로 하겠다고 하고 통화를 끝냈습니다.
그 후 저는 단톡방 및 밴드 등에서 활동중이신 주주분께 차기 주주연대 대표로서 참여해 주실 있냐는 의견을 물었습니다만 개인적인 사유로 참여가 힘들다는 의견을 주셨습니다. 그 후 주주연대 구성에 대한 진척상황이 없었습니다. 그리고 6.6. 주주연대 구성에 관한 글을 올렸었습니다.
반대매매 관련하여 셀트엔돌핀님께 전화하신 주주님은 제가 주식 수 모으기 운동을 시작할 때 가장 먼저 전화를 주셔서 뭐든 도움을 주시겠다고 하셨습니다. 긴 통화를 하면서 그 분이 셀트리온에 투자하면서 얼마나 큰 고통(특히 본인도 그렇지만 장인어른께서 셀트리온 투자를 하시면서 스트레스로 인해 큰 고통을 느끼고 계신다고 하시더군요)을 느끼고 계시는지를 말씀해 주셨습니다. 차이는 있지만 공감가는 부분이 대부분이라 서로 속마음을 얘기하는 사이가 되었습니다. 그 후 카톡 등을 통해 위로?하면서 해서는 안 될 도움요청을 했었습니다. 그 분에게 이 글로써 죄송한 마음 전합니다.
셀트리온에 대한 투자는 계속할 것입니다. 물론 투자방식은 큰 변화가 없을것이지만 제가 봐야 할 주가가 있기에 거기까지는 꼭 갈려고 합니다.
주주님,
성공투자를 통해 큰 기쁨을 얻으시길 기원합니다.
- 이전글
- 추추가- 추가 - 서회장 합병 발언 시
- 이전글
- 혼외자 잇슈라
- 다음글
- 말이란건 양쪽말을 다들어봐야합니다
- 다음글
- 지금 이시간에도
사과를 하니 뭐라고 할 수도 없다는 생각입니다.
다만 걸었던 희망이 사라져버린 것이 너무 허무할 뿐입니다.
테니스황제님께서도 끝까지 버티고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물런 주가가 오르면야 더할나위 없겠지만.
인상쓰고 있다고 나아질것도 없을것 같습니다.
잘못이네요..
결국 도움은 하나도 못받고 배신만...
참
나쁜 사람들이네요....
그걸
낼롬 올리는 차렴치한들
힘 내세요...
지금까지 애써주신 노고에
감사할뿐입니다
사전에 차단 한다는 의미겠죠...
개인적 통화 후에도 주주연대 대표 모임을 계속 추진 했다는것은 분명 잘못된
판단 입니다.
벌써, 자격 미달 이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