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크풀

Title for screen readers

Skip to main content
A container with a focusable element.

본문영역

(개인 의견) 무차입 경영, 전문 경영인체제 이행하라
셀트엔돌핀
2022/11/17 10:23 (175.118.***.204)
댓글 16개 조회 2,795 추천 206 반대 25

ㅇ  서정진 명예회장은 주주들에게 약속했던 무차입 경영을 하루 빨리 시행해라. 신한은행에 주담 상환하러 갔더니 은행에서 계속 사용하라는 당부로 불가피하게 주담상환을 하지 않았다는 말도 되지 않는 소리로 더이상 주주들을 기만하지 말고, 세치 혓바닥으로 사기치지 말아라.


ㅇ 주주들은  요구한다. 당장 오늘이라도 당장 주담대출 상환하고 무차입 경영 약속 이행하라.


ㅇ 몇년간이나 우려먹고 있는 합병 발표도 강태공 낚시처럼 하세월하는 것은 사탕발림식 농간으로 밖에 보이지 않는다. 기업의 오너는 무엇보다 신뢰와 도덕적 품성이 중요하다. 주주들에게 약속한 사항은 반드시 지켜라. 불투명하고 불확실한 합병 계획에 대한 청사진이라도 밝혀 시장의 신뢰를 회복하라.


ㅇ 자식들과 창립 공신들에게 더이상 경영을 맡기지 말고, 약속대로 전문경영인 체제로 전환해라. 가족들로 구성된 족벌체제로는 의사 소통 구조가 폐쇄되고, 독단적 기업 경영으로 이어질 수 밖에 없기에 세계적 기업으로 발전할 수 없다. 


ㅇ 어려운 시기에 당신을 믿고 동고동락하였던 주주들을 더이상 배신할 경우 하늘의 벌을 받을 것이다. 서회장은 더이상 주주들의 가슴에 비수를 꽂지 말고 신뢰를 회복하기 바란다. 무차입 경영, 합병, 전문경영인 체제 등을 하루 빨리 시행하여 당신의 말을 신뢰하고 투자한 주주들에게 더이상 상처를 주지 말기를 강력히 요구한다.

운영배심원 의견
신고
댓글 댓글접기 댓글펼침
작성자 셀트엔돌핀 11.17 10:29 (175.118.***.204)
정말 씽크풀에 서회장 옹호론자, 서빠들이 엄청 기생하네요. 주주들에게 약속했던 사항을 이해하라고 하는데 왠 반대가 이렇게 나오는지요. 서회장과 회사가 주주님들의 손실을 한푼이라도 보상해 주나요. 우리는 셀트리온이라는 회사에 투자한 것이지 서회장과 그 가족들에게 투자한 것은 아닙니다.
삭제된 댓글입니다.
작성자 셀트엔돌핀 11.17 10:36 (175.118.***.204)
a대박인생사 회사에서 씽크풀 게시판을 모니터링하면서 주시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위에 내용은 회사에 수차 제기하였습니다. 소 귀에 경 읽기라고 듣고도 못들은체 하고 있는 것이지요 ? 저는 회사에 항의집회도 하면서 거세게 요구도 하였고, 간담회에서도 수차 제기하고 요구하였습니다. 위의 내용이 합당하다면 주주님도 회사에 개인적 메일이나 우편, 개인 자격으로 방문하여 요구하셔도 됩니다.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된 댓글입니다.
로그인
로그인
PC버전
PC버전
씽크풀앱 다운로드
씽크풀앱
다운로드
고객센터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