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경구용치료제 기사들에서 의문점
현상과본질
2021/09/13 20:45 (175.123.***.216)
댓글 5개 조회 1,443 추천 54 반대 4
머크사의 로비인지 공매돈지 모르겠지만 며칠전부터 경구용치료제에 대한 우호적인 기사들이 부쩍 늘어나고 있네요.
오늘 보험약가신청을 늦장부렸네 같은 유치한 청부 기사들도 나오고요.
슬슬 작업들어가는게 보이시죠.
그런데 렉키로나를 한방에 보낼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 왜 그들은 이 방법을 쓰지 않는 걸까요?
기사에 임상결과 경구용치료제 약효가 훨씬 뛰어나서 렉키로나 같이 불편한 치료제는 쓸모없다고 기사 하나 내면 끝일텐데
왜 그 많은 기사들중에 기존 항체치료제와 효능을 비교하는 기사 하나 없는걸까요?
백신들은 몇프로네 해가면서 지겨울 정도로 비교 기사가 쏟아지더니
왜 경구용치료제가 항체치료제보다 효능이 좋다는 기사 한줄이 없냐는겁니다.
경구용과 항체는 효능이 넘사벽인걸까요?
레제네론 2분기 매출의 절반이 항체치료제인데
머크 미국 선주문 뉴스에도 리제네론 주가가 오르는 이유가 효능때문일까요?
현상과본질
님
관심회원수 0 쪽지보내기
작성자 최신글
작성자 최신글이 없습니다.
운영배심원 의견
신고
말도 안되는 소리입니다. 나온다 해도 그 효능과 부작용을 어찌 다 검증할까요? 지금 저들은 미친소리를 떠들고 있는겁니다.
걱정인것은 지금 정부가 백신처럼 부작용 따위 개나줘라 하고 경구용을 예전 타미플루처럼 쓸수도 있겠단 생각이드는데 그래도 가격이 만만치않아 안그럴수도 있겠단 생각도 들구요
1. 부작용이슈로 출시 지연되면, 그 사이에 레키로나도 적당히 팔릴 겁니다.
2. 임산부는 무조건 항체치료제 입니다.
3. 코로나는 반복 감염됩니다. 그 때마다 머크 치료제 먹다가 부작용이 사회 이슈로 붉어질 듯 -> 항체치료제 매출 증가
4.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머크 치료제는 결국 부작용 문제로 낙마할 것으로 판단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