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크풀

Title for screen readers

Skip to main content
A container with a focusable element.

본문영역

꼭 읽어보셔야 할 코스닥 정보 [무료 종목추천]
hanmail
2003/06/03 23:38 (203.236.***.46)
댓글 0개 조회 270 추천 0 반대 0
안녕하세요 애널리스트 hanmail 입니다. 저 hanmail 은 주식투자에서 승자가 되지 못하고 매일매일 손실을 보고 패자가 되고있는 분들, 항상 도박같은 매수 매도로 주식시장에서 퇴출 위기직전까지 몰린, 주식투자로 인해 자존심은 산산조각 부서져버리고, 가정 파탄위기까지 몰리신분, 어떤 종목을 매수하셔야되는지 모르시는분들을 위해 진정한 종목추천을 하겠습니다. hanmail 의 종목추천은 철저한 개인 심리분석, 논리적인 트레이딩 시스템, 잘 정립된 분산 투자로 이루어집니다 수많은 좌절과 실패를 겪으면서 터득한 매매기법은 보다 높은 확률로 주식투자를 할수 있게 도와드리겠습니다. 왜 내가 사기만 하면 떨어지기만 한다고 생각하시는분들은 제가 추천하는 종목으로 매매를 해보시길 권하여드리겠습니다. hanmail 의 종목추천은 분명한 규칙을 기반으로 이루어집니다. 종목을 매매 할때는 자신의 느낌을 분석하여 하여 자신의 심리를 알고 있어야 하고, 자신의 결정이 지적으로 합리적인 결정이라는 확신이 있어야 합니다. 수년 간의 연구 개발을 통한 종목 분석에 대한 노하우를 고객님들에게 기여한다는 생각으로 거짓없는 종목추천을 하겠습니다. hanmail은 ‘핵심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고객을 먼저 생각하자” 입니다. 언제나 고객님들의 입장에 서서 진정어린 종목추천을 하겠습니다. hanmail은 주식투자를 하시는 여러분들의 조그만한 쉼터가 되었으면합니다. 오늘의 코스닥시장은 다음 옥션 NHN 네오위즈 등 인터넷대형주들이 하한가 근처까지 밀리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하지만 이동평균선을 전혀 이탈하지 않고 있으므로 추세가 이탈되었다고 볼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인터넷 대형주들은 저점대비 3배이상 급등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기 때문에 향후 상승시 이익실현 매물과의 한판승부를 각오 해야 됩니다. 코스닥 시장에 정말 새로운 상승이 시작될 종목은 없는것일까.? 분명 있습니다. 해마다 꾸준이 매출을 늘려가며 내실경영을 하는회사가있습니다. 바로 안철수 연구소 입니다. 이러한 종목을 현명한 투자자들은 지금 매수하고 있는것입니다.
 안철수연구소 A53800
  코스닥  (액면가 : 500)      * 06월 03일 23시 37분 데이터   
현재가 17,400  시가 17,400  52주 최고  
전일비 ▼ 200  고가 18,150  52주 최저  
거래량 219,876  저가 17,300  총주식수 7,524,234 
안철수 연구소 서서 히 저점을 높여가며 상승 분출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다음 옥션이 상승하기 직전의 모습과 많이 유사하다는걸 차트를보시면 알수있습니다. 거래량도 많이 줄어들면서 매도세력이 거의 없어졌습니다. 이 상태에서의 약간의 매수세만 들어와도 폭등을 하는것이지요. 안철수 연구소 관심종목입니다.분명히 지켜봐 주시킬 바랍니다.^_^. 저 hanmail 일을 전문가로 등록 하시면 더욱더 알찬 정보를 받으 실수 있습니다. [6월전망] 6월은 최소한 급락의 부분은 배제할 수 있을 것입니다. 현재상태에 혹은 한단계 레벨업되어서 생각하여 볼 수 있는데, 상승의 폭은 670P~680P정도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항상 그렇지요!!! 누구나 생각하는 부분의 구간을 만들어주는 경우는 많이 없었습니다. 일단 필진은 670P~680P라고 기본적인 틀을 잡아두도록 하겠습니다. 상단을 정했다면 하락의 경우도 배제를 할 수 없지요!!! 하단의 경우는 600P로 잡으면 돌발악재 등등...의모습에서 최악은 일단 580P로 잡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시장에 대한 문의가 상당수 옵니다. 상승이다 하락이다를 앞서서 시장은 하락의 리스크가 많이 해소가 되었으며, 하락이 없다면 당연히 상승할 수 밖에 없을 것이라고 본다. 시장의 호재를 찾아본다면 정부의 경부양대책 그리고 부동산억제책에 따른 증시자급유입 여기에 따라서 유동성이 보강되는 것에 대해서 긍정적인 생각은 가능하다. -긍정적요소- 6월초 추경예상안이 편성되면 경기위축에 따른 방지를 위해서 정부의 경기부양의지가 눈앞에 가시화될 것으로 생각 되며 유로권에서도 달러화 약세에 따른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서 정책금리를 인하할 것으로 나타나고 있으며 여기에 따른 이야기가 구체적으로 제시 될 것으로 기대된다. 그동안 부정적인 흐름을 주던 달러화 약세의 고리를 끊어 버리면서 강세를 유도시킨다면 국내시장에도 긍정적인 파급효과가 기대된다. 마지막으로 부동사시장 억제 냉각에 따른 시장의 유동성 확보 6월말까지 카드사들의 자본확충이 원만해진다면 시장은 가파른 상승세가 가능하다고 본다. 한가지 ?붙히자면 저금리 상황도 증시의 유동성을 확대시킬 수 있는 요인이다. -부정적요소- 현재는 거래량과 거래대금이 수반되지 않는다는 현상과 프로그램매매에 의해서 시장의 등락을 보인다는 것은 수급의 부안하다는 것이다. 프로그램매매가 항상 좋은 것은 아니기 때문이다. 동전에도 양면성이 존재한다. 프로그램매수가 있다면 반드시 이부분을 해소하도록 프로그램매도가 나올 수 있기 때문이다. 또 카드채 문제와 기업지배구조가 파업확산들에 따른 리스크를 않고 있기 때문에 일시적인 불안감으로 인해서 다시한 급락의 부분도 배제할 수 없다고 생각된다. 관심을 가져야할 종목군은 실적호전주(외국인매수종목), 정부적책수혜주, 계절주 등으로 압축할 수 있다. 반도체(생산/장비/재료)업체 LCD업체, 엔터테이먼트주등의 꾸준한 관심이 요구된다!!!
hanmail
관심회원수 0 쪽지보내기
작성자 최신글
작성자 최신글이 없습니다.
운영배심원 의견
신고
댓글 댓글접기 댓글펼침
로그인
로그인
PC버전
PC버전
씽크풀앱 다운로드
씽크풀앱
다운로드
고객센터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