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크풀

Title for screen readers

Skip to main content
A container with a focusable element.

본문영역

렉키로나 부활할 수 있을까요.(퍼온글)
동백셀트
2022/09/30 13:26 (210.100.***.237)
댓글 29개 조회 10,197 추천 110 반대 66
"'켄타우로스' 변이에 셀트리온 렉키로나주 효과"

[한국경제TV 김수진 기자]'켄타우로스'로 불리는 오미크론 BA.2.75 변이에 효과 있는 항체치료제가 따로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2일 외신 등에 따르면 다이치 야마소바 도쿄대 교수팀은 항체치료제의 코로나 치료 효능을 연구했다. 그 결과, 셀트리온의 렉키로나, 일라이릴리의 벱텔로비맙, 아스트라제네카의 틱사게비맙 3종류가 효과가 있다고 나타났다. 리제네론의 리젠코브 등은 해당 변이에 크게 효과(중화능)가 없거나 크지 않다고 나타났다.

포브스는 "BA.2.75 변이가 지배종이 될 경우 렉키로나를 비롯한 세 가지 항체치료제가 효과적인 치료법이 될 수 있다는 점을 시사한다"고 보도했다.

셀트리온 관계자는 "켄타우로스 변이에 대한 렉키로나의 치료 효능을 자체적으로 확인하고 있다"며 "렉키로나는 특정 아미노산(Q493) 변이 때문에 오미크론에 큰 효과가 없었지만, 켄타우로스는 이 아미노산 변이가 없는데 이와 관련이 있다고 추정한다"고 말했다.



괴물 변이 뛰어넘는 '역대급 변이' 나왔다.."인도·유럽 확산 중

"안정준 기자입력 2022. 9. 28. 16:32

AFP=뉴스1이미지 크게 보기

AFP=뉴스1

코로나19 오미크론 변이 바이러스 가운데 면역 회피력이 가장 강력한 새로운 변이가 발견됐다. 올해 여름 하루 최대 18만명을 감염시키며 유행을 주도한 'BA.5' 변이보다도 강력하다. 일각에서는 새 변이가 우세종이 될 경우 오미크론 대응력을 키운 개량백신의 접종 효과가 떨어질 수 있다는 우려가 나온다.

국제학술지 사이언스는 28일 신규 오미크론 변이 'BA.2.75.2'가 인도와 싱가포르, 유럽 일부 지역에서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고 분석했다.

※렉키로나 산소호흡기 때고 기적의부활 지켜보는것도 재밋을것 같습니다(죽은자식이라 생각했는데)※

켄타우로스(BA.2.75)--->괴물(BA.2.75.2) 같은계열

현존하는 모든 치료제 무용지물 일본 도쿄대 임상결과 유일하게 레그단비맘 (렉키로나)효과입증

■증시패닉 공포감(언급)■ 와야 셀트리온 가치는 돋보입니다 스스로 찿아올수밖에 없음

비관론자는 기회을 놓치지만 낙관론자는 절망속에서 기회을 잡습니다

올겨울 코로나 괴물등장 BA.2.75.2 상항체크 하시는것도 잊지마세요
동백셀트
관심회원수 0 쪽지보내기
작성자 최신글
작성자 최신글이 없습니다.
운영배심원 의견
신고
광고
댓글 댓글접기 댓글펼침
로그인
로그인
PC버전
PC버전
씽크풀앱 다운로드
씽크풀앱
다운로드
고객센터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