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크풀

Title for screen readers

Skip to main content
A container with a focusable element.

본문영역

광고
손 놓고 무한정 기다릴 수는 없다(주주연대 22-103)
셀트엔돌핀
2022/04/19 13:04 (220.75.***.155)
댓글 63개 조회 6,340 추천 271 반대 80

ㅇ 서회장이 경영일선에 복귀하여 소방수 역할을 해야 한다는 설문 조사에 대해 다소 우려를 표시하는 분들이 있어 의견을 드립니다. 

 

ㅇ 회계기준 위반 문제가가 해소되고주총을 시점으로 주가가 어느정도 상승의 방향으로 전환될 것으로 예측하였지만 우리들의 기대와는 달리 주가는 진흙탕에서 헤어나오지 못하고 더 깊은 수렁으로 빠지는 형국이 되고 있어 주주님들께서 손실과 고통심적인 스트레스로 잠못드는 나날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ㅇ 기우성 부회장님과 경영진을 믿지 못하는 것이 아니라 아직도 왕성하게 활동하실 수 있는 서정진 명예회장에게 회사의 장기적 발전과 주주이익이라는 공동의 목표를 위해 운신의 폭을 넓혀 주자는 것이 이번 설문조사의 취지이고 핵심입니다.

 

ㅇ 만약설문조사 결과 찬성이 압도적으로 우세한 결과로 나오더라도 서정진 명예회장이 경영 일선에 복귀하지 않고 기우성 부회장 등 현재의 경영진에게 무한 신뢰를 보낼 경우 기우성 부회장 체제는 어떠한 외풍에도 굴하지 않고 자신의 길을 갈 수 있을 것입니다.
 

ㅇ 반면서정진 명예회장이 경영일선에 복귀를 하게 된다면 서명예회장의 뚝심과 추진력대외적 영향력과 이미지를 활용하여 주가 및 회사를 안정화시키는데 큰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ㅇ 아시다시피서정진 명예회장과 셀트리온은 렉키로나주 개발 및 판매 과정에서 현 정부와 유기적 협조관계를 맺지 못해 효능있는 약을 개발해 놓고도 나이 제한투약 기준 등으로 제대로 판매를 하지 못해 살릴 수 있는 수많은 생명이 안타까운 죽음을 맞이했다는 것을 우리는 알고 있습니다.

 현 정부로부터 미운 털이 박힌 서정진명예회장과 셀트리온은 새로운 정부 출범과 더불어고 대정부 관계를 다시 설정해야 하고 새로운 성장 동력을 구축해야 합니다
 

ㅇ 60 중반의 나이는 왕성하게 활동할 수 있는 시기입니다셀트리온의 새로운 성장과 주가 폭락으로 어려움에 직면해 있는 주주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과 힘이 될 수 있는 일이 있다면 무엇이라도 추진해 보는 것이 좋지 않을까요 ?

ㅇ 자신의 약속대로 은퇴하였지만현 정부에 미운털이 박혀 지금까지 두문불출하고 있는 서명예회장에게 대외적인 활동을 위한 명분을 만들어 주는 것도 절대 나쁘지는 않다 봅니다그냥 아무것도 하지 않고 손 놓고 있다면 과연 누가 우리에게 관심을 가져주고 도움을 줄까요 ?
 

ㅇ 주주연대에서 어떤 일을 추진하면 하늘이 무너질 것 같은 기우로 반대와 비난앞장서서 공격을 하는 분들도 있습니다서회장 복귀에 대한 설문조사가 주식시장과 투자자들에게 부정적 모습으로 비칠까요 긍정적 모습으로 비칠까요 ?

ㅇ 그리고만약 서회장이 복귀한다면 주가에 긍정적일까요 부정적일까요 명쾌한 해답은 없겠지만 저는 주가에는 좋은 영향을 미치리라 생각하고셀트리온의 미래 성장에도 도움이 되리라 봅니다.
 

ㅇ 주가 하락에 따른 상처를 봉합하지 못하고 출혈이 심해 이곳 저곳에서 신음 중인 전우와 동지가정 경제가 무너지고 있는 주주님들이 한둘이 아닙니다회사의 펀드멘탈이 튼실하고 파이프라인이 좋으니 주가가 하락하여도 무한정 기다리면 된다는 말씀은 고통을 겪고 있는 주주들을 앞에다 두고 있는 상황에서는 잔인하고 냉혹하며자신의 이익만 챙기는 개인주의적 사고라 봅니다.
 

ㅇ 어려움에 처해 있을 때는 다함께 손을 잡고방책을 찾고뭉쳐야 합니다지금의 위기 상황을 다함께 극복할 수 있도록 개인 생각에서 벗어나 공동의 이익을 위해 단합하여 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주주연대 사이트 "주가고"에 가입하여 힘을 실어주시기 바랍니다. 폰에서는 Play 스토어에서 주가고 앱 다운로드 및 PC에서는 주가고로 검색 가능합니다감사합니다

셀트엔돌핀
관심회원수 0 쪽지보내기
작성자 최신글
작성자 최신글이 없습니다.
운영배심원 의견
신고
댓글 댓글접기 댓글펼침
로그인
로그인
PC버전
PC버전
씽크풀앱 다운로드
씽크풀앱
다운로드
고객센터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