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크풀

Title for screen readers

Skip to main content
A container with a focusable element.

본문영역

주주연대, 예정대로 집회 강행합니다(21-3호)
셀트엔돌핀
2021/11/26 15:56 (175.118.***.231)
댓글 83개 조회 7,803 추천 712 반대 25

ㅇ  오늘 장중에 렉키로나주 매출 공시가 발표되었습니다. 매출 금액으로 보아 의무공시 사항이 아님에도 장중공시를 하였다는 것은 회사측에서 주주들의 애타는 심정을 헤아린 조치라 판단됩니다. 


ㅇ 그동안 주주연합회와 비대위에서 요청하였던 장전 공시, 장중 공시는 이제 회사측에서 적극적으로 시행하고 있는 것 같아 그나마 다행스럽게 생각합니다.


ㅇ 최초, 항의집회 게시를 할 적에 렉키로나 매출공시가 발생할 경우 집회 취소를 하겠다고 하였지만, 우리가 생각했던 매출은 최소 몇 천억원이 넘어갈 수 있는 대규모 매출이었습니다. 회사측에서 속이 시커멓게 타들어가는 주주님들의 아픈 상처를 다소나마 봉합시키기 위해 의무공시 사항이 아님에도 공시를 하여 주주님들과 함께 하고 있다는 메세지를 주었지만 우리의 기대와는 너무 작은 매출로서 계획된 집회를 취소할 수 없다는 결정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ㅇ 그러나, 회사측에서 주주들과 함께 하고 있다는 의지를 표명한 것으로 보아 집회의 강도를 조금 낮추되 적법하고 합법적인 테두리 안에서 예정대로 집회가 강행됨을 알려드립니다. 게시판에 항의성 글, 비난, 불만, 욕설 등으로 강경 투쟁과 집회 강행을 요구하신 분들은 반드시 참석하여 언행일치를 직접 실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ㅇ 한주동안 매출 공시를 기다리며 많이들 애간장 태우셨습니다. 주말에는 오늘보다 밝고 환한 표정으로 가족분들과 행복한 시간 보내시고 월요일날 뵙도록 하겠습니다. 말 보다는 행동으로 실천하는 셀트리온 주주님들 모두모두 화이팅입니다!!!!!

셀트엔돌핀
관심회원수 0 쪽지보내기
작성자 최신글
작성자 최신글이 없습니다.
운영배심원 의견
신고
댓글 댓글접기 댓글펼침
로그인
로그인
PC버전
PC버전
씽크풀앱 다운로드
씽크풀앱
다운로드
고객센터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