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크풀

Title for screen readers

Skip to main content
A container with a focusable element.

본문영역

주주연대 항의집회 관련 주차장 안내 등(주주연대 21-2호)
셀트엔돌핀
2021/11/26 07:59 (175.118.***.231)
댓글 29개 조회 5,910 추천 448 반대 8

ㅇ 기다리던 렉키로나주 매출 공시가 나오지 않아 답답하고 안타까움이 가슴을 저미고 있습니다. 오늘에라도 계약공시가 나와 주주님들의 가슴에 한줄기 햇살이 되어 얼었던 가슴을 따뜻하게 녹여주기를 소망해 봅니다.


주차장 : 인천연수구 송도동 11-106 공영주차장(이플랜소프트웨어엔서비스 건물 옆)에 주차하시고 약 500미터 도보로 이동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집회 장소인 셀트리온 본사 정문은 인천 연수구 아카데미로 23번지입니다). 아직까지 집회 참석을 고민 중인 주주님들은 우리의 피끓는 외침이 전달될 수 있도록 적극 참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집회 경험자이신 셀jin9959님이 게시하였듯이 우리들의 집회는 평화적 집회로 진행되어야 하며, 불법적인 집회로 변질되어 집회의 취지가 상실되고 그 취지를 퇴색하게 할 수 없습니다. 어제도 연수경찰서 정보관이 불법 집회로 변질되지 않도록 요청하는 통화가 있었습니다.


집회에 대한 최종 책임은 신고자와 질서유지원이 지게 됩니다. 과격한 행동으로 울분을 표현할 수도 있지만 잘못될 경우 우리 스스로의 발등을 찍을 수 있다고 생각하여 집행부의 통제에 협조하여 주시기 바라며, 시위물품과 장비는 집행부에서 준비하는 물품을 제외하고는 일체 휴대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집회 후에는 이동하여 식사를 하면서 주주님들의 의견을 청취하고 상호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는 정말 빨간색 우산이 하늘로 치솟기를 기도하고 기도합니다. 우리 모두 화이팅입니다.

셀트엔돌핀
관심회원수 0 쪽지보내기
작성자 최신글
작성자 최신글이 없습니다.
운영배심원 의견
신고
댓글 댓글접기 댓글펼침
로그인
로그인
PC버전
PC버전
씽크풀앱 다운로드
씽크풀앱
다운로드
고객센터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