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크풀

Title for screen readers

Skip to main content
A container with a focusable element.

본문영역

엑세스바이오(950130), 특허권취득 (크로마토그래피 측정 시스템(Chromatographic Assay System))
리서치팀
2017/05/17 09:48 (000.000.***.000)
댓글 0개 조회 969 추천 0 반대 0
엑세스바이오(950130), 특허권취득 (크로마토그래피 측정 시스템(Chromatographic Assay System))

엑세스바이오는 2017년 05월17일에 엑세스바이오(950130)에 대하여『기타경영사항(특허권취득)(자율공시)』공시를 발표했다. 취득한 특허의 명칭은 "크로마토그래피 측정 시스템(Chromatographic Assay System)"이다. 이번 특허의 특허권은 엑세스바이오 (Access Bio Inc.)에게 있으며, 특허취득일은 2017년5월16일이고, 동사는 향후 해당특허를 "본 기술은 생체 내 존재하는 극소량의 물질도 검출 가능하여 기존 RDT 포맷으로는 진단하기 어려웠던 심장 질환 호르몬계 질환 등으로까지 진단 범위를 확장 시킬 수 있어 본 기술의 활용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본 특허기술을 적용한 제품 개발 및 상용화를 추진해 나갈 계획입니다."의 목적으로 활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특허권과 관련된 참고할 내용은 다음과 같다.
1. 상기 특허 취득 및 확인일자는 특허 등록료 납부일입니다.
2. 본 특허는 중국 특허청으로부터 취득하였습니다.
(특허 출원 제201410251375.5호)
한편 이번 특허권의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
;본 발명은 기존 면역크로마토그래피 기술에 형광물질을 접목하여 기존 RDT(Rapid Diagnostic Test) 대비 민감도*를 개선할 수 있는 기반 기술에 대한 특허입니다. * 민감도: 양성환자를 양성으로 판정하는 비율

최근 동사와 특허와 관련된 공시내용들을 참고할 필요가 있다. 또한 과거 공시가 발표된 날의 주가등락률 동향을 통하여 해당 특허들의 주가영향력도 같이 참고할 만하다.
( 공시발표일 / 종목명 / 관련공시 제목과 링크 / 해당일주가등락률)
-------------------------------------------------


리서치팀
관심회원수 0 쪽지보내기
작성자 최신글
작성자 최신글이 없습니다.
운영배심원 의견
신고
댓글 댓글접기 댓글펼침
로그인
로그인
PC버전
PC버전
씽크풀앱 다운로드
씽크풀앱
다운로드
고객센터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