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크풀

Title for screen readers

Skip to main content
A container with a focusable element.

본문영역

광고
[장초반 인기 검색 종목 PICK5] - 그린케미칼, 에코바이오, 한솔홈데코...
리서치팀
2021/10/19 09:42 (000.000.***.000)
댓글 0개 조회 279 추천 0 반대 0

최적의 매매타이밍을 실시간으로 전송하여 투자자들에게 도움이 되고 있는 주식AI 라씨 매매비서가 오늘 분석한 장초반 인기검색종목은 그린케미칼(+29.56%), 에코바이오(+19.35%), 한솔홈데코(+13.85%), 켐트로스(+8.51%), 엘앤에프(+8.01%) 이었다.

라씨 매매비서는 코스피, 코스닥은 물론 ETF까지 전 종목에 대해서  AI매매신호를 전송한다. 라씨 매매비서의 2021년 8월 2일 기준 최근 1년간 평균 적중률은 76%, 종목당 평균 수익률은 +37% 이상으로 높은 성과를 나타내고 있다.

 


라씨 매매비서는 보유 종목 또는 관심 종목을 등록해 놓을 경우 최적의 매매 타이밍을 실시간 푸시 알림을 전송해 준다. 급등하는 종목의 매매타이밍을 잡기 어렵다면 라씨 매매비서에 종목을 등록하고 매매타이밍을 실시간 푸시 알림으로 전송받을 수 있다.

 


라씨 매매비서에서는 현재 로그인 없이 무료로 종목의 AI매매신호 현황을 확인해 볼 수 있다. 매매타이밍이 궁금한 종목을 라씨 매매비서에서 검색하면 라씨 매매비서의 보유 현황을 확인할 수 있다.

 

 

▶▶라씨 매매비서 최근 매수종목 확인(무료)


▶▶라씨 매매비서 최근 매도종목 확인(무료)


▶▶인기검색종목 등록하고 실시간 매매신호 받기

 

 

[라씨매매비서 오늘의 관심종목] 현대에너지솔루션, 엔씨소프트, 유니드, 제이콘텐트리, 세종공업

 


"지금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라씨 매매비서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리서치팀
관심회원수 0 쪽지보내기
작성자 최신글
작성자 최신글이 없습니다.
운영배심원 의견
신고
광고
댓글 댓글접기 댓글펼침
로그인
로그인
PC버전
PC버전
씽크풀앱 다운로드
씽크풀앱
다운로드
고객센터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