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크풀

Title for screen readers

Skip to main content
A container with a focusable element.

본문영역

박스권, 숨고르기 장세. 지금이 투자적기! 연 2.4%, 3배수, 신용/미수 대환대출!
리서치팀
2016/12/23 09:36 (000.000.***.000)
댓글 0개 조회 1,056 추천 1 반대 0

스탁론은 투자에 활용될 여유자금이 부족해서 받는 일종의 주식담보대출이다. 보통 변동성이 큰 종목보다는 변동성이 크지 않은 저평가대에 위치한 종목에 투자하려 할 때 가장 알맞은 투자방법 중 하나이다. 그러한 종목은 하방압력이 크지 않고 상승시에도 급등할 확률이 낮지만 보다 안정적인 수익을 줄 수 있다. 본인의 부족한 투자금보다 더 큰 투자금을 이용하여 투자자 입장에서는 더 높은 수익금을 가져갈 수 있는 것이다.

 

본인자금 포함 최대 4배수까지 연 2.4%의 금리로 대출이 가능하며, 최장 5년까지 연장수수료 없이 사용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증권사 신용, 담보대출뿐만 아니라 미수금 사용으로 반대매매가 임박해 본인 의사와 상관없이 손실이 예상되는 경우 보유주식 매도없이 그대로 간편하게 저금리 대환 대출이 가능하므로 손실을 최소화 할 수 있어 투자자들에게 각광 받고 있다.

 

씽크풀 스탁론 문의는 상담전화 1599-3476 (24시간 상담)으로 연락하면 스탁론 전문상담사에게 절차에 관해 상담받고 본인 인증을 거쳐 인터넷으로 바로 대출 실행한다.

 

◎ 씽크풀 스탁론의 주요 특징

★ 연 2.4% 최저금리, 2년 동안 3.3% 고정금리

★ 본인자금의 최대 3, 3억원, 최장 5

★ 연장수수료 無, 중도상환수수료 無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ETF 매매 가능

★ 보유종목 매도없이 미수 / 신용 대환 가능, 미수동결계좌 신청가능

★ 증권사 변경없이 / 신규 계좌 개설 없이 기존 그대로 이용 가능

★ 마이너스 통장방식으로 이자절감 / 한도증액 / 추가대출 가능

★ 무방문, 무서류, 인터넷 신청으로 10 ~ 15분만에 대출 가능

 

자세한 상담문의 1599-3476

 

최근 이슈종목 티에스인베스트먼트,우리기술투자,조일알미늄,우리넷,이미지스,HB테크놀러지,파티게임즈,한일사료,신일산업,국영지앤엠,마이크로컨텍솔,신라젠,대성산업,포메탈,지엔코,셀트리온,SK하이닉스,이화전기,동양철관,로스웰,코디엠,삼성물산,썬텍,다날,인바디,파인디앤씨,넥솔론,아이이,동양물산,세우글로벌,영진약품,쏠리드,미투온,지엘팜텍,풍산,에이텍티앤,유아이디,대성파인텍,비엠티,손오공,서연탑메탈,홈캐스트,이화전기,두산인프라코어,DSR,일신바이오,에스에프씨,광진윈텍,영진약품,골든센츄리,엘컴텍,웨이포트,프리엠스,오리콤,유지인트,에이모션,OCI,에스엠코어,SBI인베스트먼트,로지시스,신양오라컴,한탑,삼익악기,세종텔레콤,오픈베이스,태양씨앤엘,제이엠티,에스와이패널,대아티아이,씨씨에스,아이이,와이솔,썬코어,홈캐스트,우수AMS,보광산업,로보스타,홈센타홀딩스,큐로컴,나노,큐로홀딩스,삼영엠텍,성문전자,에스에스컴텍,유니테스트,이엔쓰리,완리,삼성엔지니어링,이트론,정다운,셀루메드,에이티넘인베스트,이스타코,매커스,엠벤처투자,메이슨캐피탈,광림,신원종합개발,부방,동국실업,진흥기업,한일네트웍스,서한,후성,일야,세동,인스코비,오션브릿지,코아크로스,팬오션,한창,백광소재

리서치팀
관심회원수 0 쪽지보내기
작성자 최신글
작성자 최신글이 없습니다.
운영배심원 의견
신고
댓글 댓글접기 댓글펼침
로그인
로그인
PC버전
PC버전
씽크풀앱 다운로드
씽크풀앱
다운로드
고객센터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