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크풀

Title for screen readers

Skip to main content
A container with a focusable element.

본문영역

티플랙스 종목 분석
분석투자팀
2011/04/20 14:22 (118.33.***.84)
댓글 0개 조회 416 추천 0 반대 0

081150

 

 

티플랙스 신규사업 부문인 후판가공업의 매출 비중 확대 및 제품가격 인상 등으로 전년 대비 매출액 증가 하였습니다.

 

티플랙스 원가율 상승에도 불구 매출신장에 따른 판관비 부담의 완화 등으로 영업이익률 상승하였습니다.

 

티플랙스 풍부한 유동성 보유 및 양호한 자기자본비율을 유지하고 있어 전반적인 제 안정성 지표는 무난한 수준 견지 하고있습니다.

 

티프랙스 절삭가공은 다른 가공법에 비해 치수 및 형상정도, 가공면의 거칠기 등에서 뛰어나지만 비용이 많이 소요되는 가공법이므로 원가절감을 위한 노력이 더욱 필요한 분야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제품설계 단계에서부터 이미 제조원가가 어느 정도 결정되므로 제조를 고려한 설계는 아주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원가절감을 위해서는 가공정도와 우수한 표면성질이 요구되는 부분에만 절삭가공을 적용하도록 하고 가능한 비용이 적게 소요되는 가공법을 적용할 수 있도록 제품설계 단계에서 사전에 충분한 검토가 필요합니다.

마찬가지로 공정설계 단계에서도 품질, 제조원가 등을 고려한 공정이 될 수 있도록 사전에 충분한 협의가 필요합니다. 가공방법, 가공장비, 가공순서, 절삭공구 및 절삭조건 등의 결정은 품질과 제조원가를 크게 좌우합니다.

티플랙스 절삭가공은 소재로부터 불필요한 부분을 제거해, 원하는 치수의 형상 및 표면 성질을얻는 가공방법을 말합니다. 일반적으로 절삭가공은 피삭재 보다 경도가 높은, 즉 피삭재 보다 단단한 공구와 피삭재와의 상대운동을 통해 소재에 국부적으로 발생한 큰 전단 변형으로 피삭재를 조금씩 파단시켜 제거하는 가공이다. 이때 제거되어 나오는 피삭재 부스러기를 칩(Chip)이라고 합니다.

 

티플랙스 흐름을 보면 오늘 매수세가 유입이 되면서 무난한 상승흐름이 전개되고 있습니다. 분봉 추세상으로 보면 단기 상승에 따른 매물이 나오고 있지만 단기적인 추세는 우상향으로 진행되고 있는 흐름입니다.

 

 

티플랙스 최근 5거래일간의 상승폭이 32.00%에 이르는 부담이 있기 때문에 손절가를 정확하게 지키셔야 되구요, 장중 변동성이 클 것으로 예상되므로 언제 어디서든 시세에 관심을 두어야 될 것입니다. 현재 분봉 매수신호가 유지되고 있는데요, 손절가는 7450원을 기준으로 하고 반드시 지키셔야 됩니다. 위로 저항선이 적어 탄력을 받으면 어렵지 않게 도달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분석투자팀
관심회원수 0 쪽지보내기
작성자 최신글
작성자 최신글이 없습니다.
운영배심원 의견
신고
광고
댓글 댓글접기 댓글펼침
로그인
로그인
PC버전
PC버전
씽크풀앱 다운로드
씽크풀앱
다운로드
고객센터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