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크풀

Title for screen readers

Skip to main content
A container with a focusable element.

본문영역

광고
비대위 분들 제발 상식선에서 일을 추진하고 행동 합시다.
씬구0
2021/10/24 18:54 (1.253.***.5)
댓글 12개 조회 1,220 추천 92 반대 45

비대위 분들이 지금 추친하는 안건 3가지 지금까지 주장해 왔던 비대위 스탠스랑 전혀 어울리지 않는 안건이라는건 비대위 분들이 더 잘 알겁니다.비대위 구성원 중 지금 의제 찬성하는 분들이 밀어 붙여도 지금 3가지 안건 전혀 지분 모으는데 힘을 쓸 수 없는 안건이며 어떻게 하면 주주명부 빨리 받아서 실제 지분 모을지 노력한 흔적이라고는 찾을 수 없고 법율 검토 운운하며 지분 싸움 시작도 하기 전에 지분 싸움에서 진 것처럼 갑자기 서씨 어제부터 읍소하소 사정 사정 할 때 이상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지븐 싸움 시작도 하기 전부터 폐잔병처럼 행동 하십니까 ?


지분 모으기 운동이라서 그에 걸맞게 지분 모아서 개인주주들 가치를 가장 빠르게 회복 할 수 있는 대안을 내 놓아야 되는데 진심으로 의제 3개가 하나라도 개인주주들의 주가가치 회복 할 수 있는 부합하는 의제 입니까 ? 진심으로 사측이 제시한 안건이라고 해도 이상하지 않을 정도 입니다. 제발 좀 상식 선에서 주주들이 지분 모으자는 것만 집중하고 주주들이 좀 동감할 수 있는 부분부터 시작합니다.


실제 지분 모으기 위해서 어떤 실현 방안 하나 안내놓고 벌써 주주들 분열에 힘빼기 하는걸 진정 몰라서 아직도 비대위 안건 3개 의제에 대해서 주주들 반응조차 제대로 파악 못하는 현실인데 주주들이 앞으로 비대위 신임하겠습니까 ? 한가지 큰 오산은 이렇게 주주들 분열 시킨다고 우리 개인주주들 쉽게 무너질 사람들 아닙니다. 코스피 이전 운동 그거 우연히 한거 아닙니다. 집단 지성과 주주들이 하나로 뭉쳐서 이루어 낸 것이고 단기간 분열은 있어도 결국은 맞다고 생각하는 한가지 방향으로 다시 뭉칠꺼니깐 비대위 구성원 분들 중에 나 아니면 안된다는 착각은 하지 마세요. 누가 해도 다시 일어 섭니다. 비대위분들 중에 지분 싸움 해서 질꺼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지금이라도 빠지세요. 그런 분들은 애초에 비대위 자격이 없는 분 입니다. 왜 지분 싸움 질꺼라고 생각하면서 다른 분들의 자리까지 빼았습니까 ?

씬구0
관심회원수 0 쪽지보내기
작성자 최신글
작성자 최신글이 없습니다.
운영배심원 의견
신고
댓글 댓글접기 댓글펼침
로그인
로그인
PC버전
PC버전
씽크풀앱 다운로드
씽크풀앱
다운로드
고객센터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