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크풀

Title for screen readers

Skip to main content
A container with a focusable element.

본문영역

도와주세요!) 금감원 특별검사 민원 요청서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초지일셀
2020/07/01 22:14 (182.215.***.223)
댓글 5개 조회 1,715 추천 86 반대 0
안녕하세요.
날이 저물고 고요한 밤이 되었네요.
오늘 하루도 고생이 많으셨습니다.

많은 주주님들께서 준비중이시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저 역시도 2차로 민원서류를 송달하기 위해 만나는 사람마다 설명하고 부탁하고 있습니다. 주식 계좌가 있으신 분만 가능한줄 알았는데 커트라인이 낮네요. 주식 계좌가 없는 성인도 가능하다 하시기에 최대한 수를 늘리려고 노력중입니다.(1차 인증은 많은 분들의 참여를 끌어내고자 급한 마음에 주식 계좌가 있는 몇분의 지인에게만 받아서 올렸지만 2차는 내실을 다지기 위해 더욱더 노력하겠습니다!!!)

오소나무님의 헌신과 우리 모두에게 당면한 이 과제에 대해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P.S
저는 국내 기관에서 일부 투자를 받아 사업을 하고 있는 스타트업 창업자 입니다. CB로 투자받은 전환사채가 지분으로 전환되어 지분율이 거의 50%에 육박하다 보니 오래전 서정진 회장의 심정도 어느 정도는 이해가 갑니다. 서러울때가 많거든요.

최근 국내의 몇개 회사와 미국에 있는 모 회사로부터 인수제안이 들어와 몇개월을 고민끝에 최종 딜을 위해 실사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여러모로 생각이 많아지는 요즘입니다. 향후 결과가 어찌될지는 모르겠지만 언젠가 혹시나 회사가 매각된다면 ..... 공견들에게 소심한 복수를 하고 싶네요..... 제 소원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공견들이 이렇게 생각해주길 바랍니다..... 이OO 뭐지?.....


그건 바로 시장가 매수로 18주씩 장개시부터 마감까지 해보는겁니다..... ^^;;

셀트리온이 튼튼히 성장만 해간다면 아무리 빨라도 2029년 까지는 매도하지 않을것 같구요. 그때 존리대표 만나서 식사 한번 하고 싶네요.

항상 오소나무님과 좋은글 써주시는 여러 능력자분들께 감사할 따름입니다. 덕분입니다!!
초지일셀
관심회원수 0 쪽지보내기
작성자 최신글
작성자 최신글이 없습니다.
운영배심원 의견
신고
댓글 댓글접기 댓글펼침
로그인
로그인
PC버전
PC버전
씽크풀앱 다운로드
씽크풀앱
다운로드
고객센터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