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크풀

Title for screen readers

Skip to main content
A container with a focusable element.

본문영역

광고
휴머니젠 미국 시장 마감 후 발표
gregory16
2020/09/05 21:50 (49.1.***.59)
댓글 0개 조회 473 추천 0 반대 0
Humanigen, One-for-Five 역 주식 분할 발표

역 분할을 통해 Nasdaq에 대한 잠재적 인 등록을 용이하게합니다.

캘리포니아 BURLINGAME-(BUSINESS WIRE)-Humanigen, Inc. (HGEN) ( 'Humanigen'), 임상 단계 바이오 제약 회사는 회사의 lenzilumab을 사용하여 '사이토 카인 폭풍'이라는 면역 과다 반응을 예방하고 치료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독점 Humaneered® 항-인간 과립구 대 식세포-집락 자극 인자 (GM-CSF) 단일 클론 항체는 이사회가 자사의 발행 보통주 지분을 1 대 5로 역 분할하기로 결정했다고 발표했습니다. 회사는 2020 년 7 월 29 일에 회사의 보통주 발행 주식의 과반수 보유자가 주식 역 분할 가능성에 동의하고 이사회에 지정된 범위 내에서 정확한 분할 비율을 결정할 권한을 부여했다고 이전에 공개했습니다. , 2021 년 7 월 29 일 이전

모든 필수 규제 검토가 완료되면 오후 4시 30 분에 주식 역 분할이 발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0 년 9 월 11 일 동부 표준시, 2020 년 9 월 14 일 오픈 시장에서 OTCQB 벤처 마켓을 기준으로 분할 조정 된 거래가 시작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보통주 거래는 "HGEN"기호로 계속되지만 보안은 유지됩니다. 새로운 CUSIP 번호가 할당됩니다.

역 주식 분할은 회사가 Nasdaq Capital Market에 보통주를 상장하고 추가로 보통주를 만드는 회사의 애플리케이션과 관련된 최소 입찰 가격 요건을 충족 할 수 있도록하는 등 회사가 몇 가지 중요한 기업 목표를 달성 할 수 있도록하기위한 것입니다. 향후 발행에 사용할 수있는 재고.

역 주식 분할이 발효되면 회사의 발행 주식 5 주와 발행 보통 주식은 주당 액면가 나 총 승인 주식 수의 변동없이 자동으로 발행 주식 1 주와 발행 주식 보통 주식으로 합쳐집니다. 이렇게하면 회사 보통주의 발행 주식 수가 약 211 만 주에서 약 4,200 만 주로 줄어 듭니다.

역 주식 분할과 관련하여 부분 주식이 발행되지 않습니다. 역 주식 분할의 결과로 일부 지분을받을 자격이있는 기록의 주주는 그러한 분할 지분 대신 현금 지급을 받게됩니다. 장부 입력 형태로 주식을 보유한 기록 보유자는 역 분할 후 주식을 받기 위해 어떠한 조치도 취할 필요가 없습니다. 증서 형태로 주식의 일부 또는 전부를 보유한 기록 보유자는 회사의 교환 대리인 인 Computershare로부터 기존 주식 증서를 역 분할 후 주식을 나타내는 장부 입력 명세서로 교환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을 받게됩니다. "거리 이름"(즉, 은행, 중개인, 관리인 또는 기타 지명자를 통해)으로 주식을 보유한 주주와 관련하여 은행, 중개인, 관리인 또는 기타 지명자는 수익 적 보유자에 대한 주식 분할 분할을 시행하도록 지시를받습니다.

주식 역 분할 승인에 따라 Humanigen 이사회는 더 이상 225,000,000 개로 유지 될 보통주 승인 된 주식 수를 늘리기 위해 회사 헌장 개정안을 추진할 것으로 예상하지 않습니다. 또한, Humanigen, Inc. 2020 Omnibus Incentive Compensation Plan 또는 2020 년 7 월 29 일 주주가 승인 한 2020 Plan에 따라 발행을 위해 예약 된 주식 수는 발효 일에 35,000,000 주에서 7,000,000 주로 감소됩니다. 역 주식 분할의.

주식 역 분할 및 2020 계획에 대한 추가 정보는 2020 년 8 월 14 일 증권 거래위원회에 제출 된 회사의 최종 정보 명세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본은 www.sec.gov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umanigen, Inc. 정보

Humanigen, Inc.는 새로운 최첨단 GM-CSF 중화 및 유전자 녹아웃 플랫폼을 통해 암 및 감염성 질환 치료를위한 임상 및 전임상 요법 포트폴리오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GM-CSF 중화 및 유전자 편집 플랫폼 기술이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과 관련된 염증성 캐스케이드를 줄일 수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고 믿습니다. 회사의 즉각적인 초점은 심각한 SARS-CoV-2 감염 사례에서 심각한 폐 기능 장애 및 ARDS에 선행하는 사이토 카인 방출 증후군을 예방하거나 최소화하는 것입니다. 회사는 또한 GM-CSF 유전자 녹아웃 기술을 사용하여 독성을 제어하는 ??동시에 효능을 향상시키는 전략을 사용하여 차세대 조합 유전자 편집 CAR-T 치료법을 만드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고형암에 대한 독점적 인 최초의 동급 EphA3-CAR-T 및 다양한 호산 구성 장애를위한 EMR1-CAR-T의 자체 포트폴리오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또한 다른 CAR-T, 이중 특이성 또는 자연 살해 (NK) T 세포와 함께 GM-CSF 중화 기술 (렌질 루맙을 중화 항체로 사용하거나 GM-CSF 유전자 녹아웃을 통해)의 효과를 탐구하고 있습니다. 동종 조혈 줄기 세포 이식 (HSCT)을받는 환자에서 이식편 대 숙주 병 (GvHD)을 예방 및 / 또는 치료하는 것을 포함하여 효능 / 독성 연관성을 끊기위한 면역 요법 치료를 참여시킵니다. 또한 Gilead Company 인 Humanigen과 Kite는 임상 협력을 통해 재발 성 또는 불응 성 거대 B 세포 림프종 환자를 대상으로 Yescarta® (axicabtagene ciloleucel)와 함께 lenzilumab을 평가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humanigen.com을 참조하세요.

미래 예측 진술

이 릴리스에는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미래 예측 진술은 미래의 성과 나 사건에 대한 경영진의 현재 지식, 가정, 판단 및 기대를 반영합니다. 경영진은 그러한 진술에 반영된 기대가 합리적이라고 믿지만 그러한 기대가 옳다는 것을 보증하지 않으며 실제 사건이나 결과가 미래 예측 진술에 포함 된 것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음을 알아야합니다. "will", "expect", "intend", "plan", "potential", "possible", "goals", "accelerate", "continue"와 같은 단어와 유사한 표현은 다음과 같은 미래 예측 진술을 식별합니다. 제한없이, 주식 역 분할시기 및 Nasdaq에 보통주를 상장하기위한 잠재적 승인에 관한 진술, 현재 파이프 라인에서 lenzilumab 및 기타 기술의 의도 된 목적과 효과에 관한 진술. 미래 예측 진술은 수익성 부족에 내재 된 위험과 3 단계 연구를 수행하고 비즈니스를 성장시키기위한 추가 자본의 필요성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여러 위험 및 불확실성에 영향을받습니다. 제품 후보 개발을 촉진하기 위해 파트너에 대한 의존성; 새로운 의약품의 개발 및 출시에 내재 된 불확실성; 계류중인 또는 향후 소송의 결과; 그리고 "위험 요소"섹션과 증권 거래위원회에 대한 회사의 정기 및 기타 서류에 설명 된 다양한 위험 및 불확실성.

모든 미래 예측 진술은이주의 통지에 의해 전체적으로 명시 적으로 자격이 있습니다. 이 릴리스 날짜를 기준으로 한 미래 예측 진술에 과도하게 의존해서는 안됩니다. 우리는 법에서 요구하는 경우를 제외하고,이 보도 자료에서 작성된 모든 미래 예측 진술을 수정 또는 업데이트하여이 문서 날짜 이후의 사건이나 상황을 반영하거나 새로운 정보 또는 예상치 못한 사건의 발생을 반영 할 의무가 없습니다.  
gregory16
관심회원수 0 쪽지보내기
작성자 최신글
작성자 최신글이 없습니다.
운영배심원 의견
신고
댓글 댓글접기 댓글펼침
로그인
로그인
PC버전
PC버전
씽크풀앱 다운로드
씽크풀앱
다운로드
고객센터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