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크풀

Title for screen readers

Skip to main content
A container with a focusable element.

본문영역

조류독감 테마주 폭등임박!
신라에스지
2014/12/08 15:58 (118.221.***.131)
댓글 0개 조회 1,344 추천 2 반대 0
조류독감의 이슈가 서서이 국제적인 이슈로 자리잡을 동안 깃털처럼 가벼워진 상태입니다.
조류독감 이슈가 어느정도의 태풍으로 불어닥칠지 가늠하는 안목은 각자의 몫입니다.

그 가공할 이슈의 가능성을 가늠하기 위해서는 매일 [조류독감]으로 뉴스를 검색해 보세요.
네덜란드에서 닭 15만마라 살처분으로 시작해서 이제는 30만 마리까지 살처분한 상태입니다.

우리나라에서도 경주에서 이미 양성판정이 나온 상태여서 전역으로 조류독감이 확산상태입니다.
국제적으로는 캐나다, 중국, 인도, 영국, 독일등으로 번졌고... 이집트에서는 7명이 사망했습니다.

수산주가 가장 바닥인 상황에서 국제적인 이슈가 수산주를 시장의 테마주로 부각시키는 상황입니다.
눈치빠른 사람들은 주가가 폭등하기 직전 바닥가격대에 매수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봅니다만...

[동원수산]은 최근 기타법인과 기관에서 물량 싹쓸이 하는 거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잠재된 경영권분쟁도 원인이겠지만 최근 조류독감 테마주로 부각되기 전의 선취매로 보입니다.

일본의 대지진 이후 수산물 최대소비국의 지위가 무너지면서 수산주들도 등달아 힘이 없습니다.
그 결과 대부분의 수산주들이 적자전환되면서 주가가 바닥으로 떨어진 상태이지요.

그런데 그 중에서 유일하게 그 어려운 상황에서도 흑자를 유지하고 있는 [신라에스지]입니다. 
수산주 중에서 [신라에스지]에 특별히 주목하는 것은 우량한 재무제표 때문입니다. 

*신라에스지는 조류독감 테마가 아니더라도 재무제표가 우량하여 관심가져야 할 종목이죠!
신라에스지
관심회원수 0 쪽지보내기
작성자 최신글
작성자 최신글이 없습니다.
운영배심원 의견
신고
댓글 댓글접기 댓글펼침
로그인
로그인
PC버전
PC버전
씽크풀앱 다운로드
씽크풀앱
다운로드
고객센터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