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크풀

Title for screen readers

Skip to main content
A container with a focusable element.

본문영역

광고
우리투자證 PEF, 샘표식품 회계장부 열람 가처분 신청
종목소식
2007/03/08 15:00 (211.44.***.252)
댓글 0개 조회 545 추천 0 반대 0
[이데일리 조진형기자] 우리투자증권의 사모투자전문회사(PEF) 마르스 1호가 샘표식품 주주총회를 앞두고 압박 수위를 높이고 있다.

마르스 1호는 8일 샘표식품(시세분석,외인동향,기업분석)을 상대로 회계장부 열람 및 등사 가처분 신청을 제출키로 했다.

마르스 1호 관계자는 "샘표식품 경영진에 회계장부 열람을 요청했지만 실질적인 답변을 주지 않아 가처분 신청을 내기로 했다"면서 "이날 법무법인을 통해 제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또 "샘표식품 경영진과 여러가지 논의를 하고 있지만 여러가지 행태들이 회사에 문제가 있는 것이 아닌지 의심스러워 회계장부를 보는 것이 좋겠다는 입장을 정했다"고 덧붙였다.

다만 "가처분 신청을 통해 회계장부를 보기까지는 한달 정도 시간이 소요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이번 주총과는 직접적인 연관은 없다"고 전제했다.

한편 마르스 1호는 오는 28일 샘표식품 주주총회에서 이사선임 안건을 놓고 표대결을 벌일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를 위해 마르스 1호는 지난달 샘표식품의 실질주주명부 열람 등사를 위해 서울중앙지법에 가처분 신청을 냈다.

<저작권자ⓒ이데일리 - 1등 경제정보 멀티미디어 http://www.edaily.co.kr>
- 당사의 기사를 사전 동의 없이 링크, 전재하거나 배포하실 수 없습니다 -


샘표식품 (007540) Sempio Foods Company
국내시장 1위의 간장 제조기업
거래소
음식료

누적매출액 1,214억 자본총계 1,208억 자산총계 1,388 부채총계 180억
누적영업이익 -14억 누적순이익 -12억 유동부채 165억 고정부채 14억
수익성 분석의견
종목소식
관심회원수 0 쪽지보내기
작성자 최신글
작성자 최신글이 없습니다.
운영배심원 의견
신고
광고
댓글 댓글접기 댓글펼침
로그인
로그인
PC버전
PC버전
씽크풀앱 다운로드
씽크풀앱
다운로드
고객센터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