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크풀

Title for screen readers

Skip to main content
A container with a focusable element.

본문영역

거래소 폐쇄테마 유일한 대장주
자본가임급론
2018/01/14 09:20 (110.10.***.84)
댓글 0개 조회 1,448 추천 0 반대 0
■■■조만간 거래소 폐쇄테마가 형성될텐데... 이런 분위기에서 살아남으려면...

정부에서 자꾸 거래소를 폐쇄하겠다고 위협하는데... 과연 불안해서 거래할 수 있을까요?
또 그동안 가상화폐 거래소 오픈 계획을 가졌던 기업들도 대부분 계획을 취소하지 않을까요?

그렇다면 그 엄청난 거래 수수료는 독점적 지위를 갖고 있는 일본 거래소가 대부분 챙기겠죠?
그렇지 않아도 가상화폐 시장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일본이 압도적으로 높은데 더 높아지겠죠?

결국 국내 가상화폐 투자자들이 일본 거래소로 옮긴다는 뉴스가 터지는 순간 폭발하게 됩니다.
특히 일본은 세계 가상화폐 시장에 차지하는 비율이 41% 거의 독점적 지위에 있습니다.

상황이 그러하니 어떤 형식으로든 일본 거래소와의 연결고리가 있는 테마주라야만 합니다.
계열회사이든 모회사이든 일본에 거래소가 있어야만 가상화폐 테마주로 인정받게 될테니까요.


그렇다면 현재 가상화폐 테마주 중에서 일본에 거래소를 운영하는 종목을 찾아야 합니다.
그래야만 정부에서 거래소 폐쇄 운운할때마다 오히려 거래소 폐쇄테마로 주가가 오를테니까요.

그리고 이왕이면 중국 후오비와 손잡고 거래소에 진출하는 테마주면 핵폭발 재료가 되겠죠?
세계 최대 가상화폐 거래소 였던 중국의 후오비와 손잡고 일본에 진출한다면 핵폭발 하겠죠?

정부에서 자꾸 가상화폐 거래소를 폐쇄하니 마니 그러는데... 거래소 폐쇄테마주만 찾는다면?
앞으로 우리나라 정부에서 거래소 폐쇄카드로 위협할때마다 엄청난 수익을 얻을 수 있겠죠?

싸이가 강남스타일로 뜨니까... 아버지 회사였던 디아이 폭등하는거 아십니까? 테마주는 그런 겁니다.
예전에 대선 테마주가 폭등할때는, 부모자식 사이가 아니고 단지 학연이나 지연만으로도 폭발했지요.


정부가 거래소 폐쇄하겠다는 뉴스로 이미 거래소 오픈한 종목들도 모두 폭락하는 마당에...
거래소 오픈하겠다는게 이제 무슨 재료가 됩니까? 이제는 거래소 폐쇄테마주를 찾아야 합니다.

일본에 본사가 부모, 한국지사는 자식... 세상에 부모자식보다 더 가까운 사이가 어디 있나요?
어차피 가상화폐 테마주 이고, 테마주는 조금의 연결고리만 있어도 엮이는데 부모자식 관계입니다.

궁금하시면 [후오비, SBI그룹과 손잡고 일본에 가상화폐 거래소 설립 추진]으로 검색하세요
그러면 후오비와 손잡은 종목 중에서 거래소 폐쇄테마 대장주를 찾을 수 있을 겁니다.
자본가임급론
관심회원수 0 쪽지보내기
작성자 최신글
작성자 최신글이 없습니다.
운영배심원 의견
신고
댓글 댓글접기 댓글펼침
로그인
로그인
PC버전
PC버전
씽크풀앱 다운로드
씽크풀앱
다운로드
고객센터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